2022년 임원 총회, 장날 후기

이민지님께서 저희 환우회 회장님이 되셨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수고하신 조정일님께는 감사패를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회장직 종료 이후 고문의 위치에서 환우회를 위해 앞으로도 애써주시기로 하였습니다.


(황진우 회계님이 조정일 고문님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회계 직에 황진우 님, 부회장 직에 김승희 님이 수고해주시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정관 변경이 총회를 통해 진행되어 수정된 정관은 정리되는대로 홈페이지에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임원총회 이후 장날 행사에 새로운 임원진들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3년만에 다시 열린 행사를 시작하며 새로 취임한 회장님이 인사말로 열어주셨습니다.



금번 행사에서 아로마 테라피 코너를 통해 직접 향비누와 오일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다양한 색과 향으로 직접 만들어 보았는데 저는 레몬오일과 연한 녹색빛이 감도는 비누를 만들어 보았는데 아무리봐도 찹쌀떡으로 보이는군요.

또한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해드렸습니다.



먹으면서 치료하기 책자는 초판이 아니고 금번에 수정된 개정판으로 드렸습니다.

여러 여건으로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생중계를 할 예정이었으나 행사 시작 이후 대행사에서 사전 조율이 있었음에도 갑자기 촬영을 멈춰달라는 요청이 들어와 아쉽게도 급하게 종료된 점은 아쉽게 생각합니다.

다만 행사 중 일부는 장연구학회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회원분들도 언제든지 총회와 임원회의에 참석가능하며 환우회 행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늘 문이 열려 있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UC사랑회와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KORD)에서는 2022년 18차 지원사업 [제6회 치:유(CHEER YOU)]를 개최합니다. 환우·가족 정서지원 캠페인 “치유”는 한국노바티스와 연합회가 장기적인 투병생활로 인해 지쳐 있는 환우와 가족들의 마음을 치유(Chee:You)하고, 응원(Cheer You)하고자 환우·가족 정서지원 캠페인 “치유”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