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 장 건강의 날 - ‘시원하장(腸) 2022년 11월 5일 토요일




안녕하세요?

대한장연구학회에서 다가오는 11월 5일 염증성 장질환(크론병, 궤양성 대장염) 환우들과의 소통을 위한 ‘2022 장 건강의 날 - ‘시원하장(腸)’ 행사를 진행합니다.


본 행사는 염증성 장질환 환우분들의 적극적인 치료 및 관리로 일상 생활을 누리는 이야기를 공유하고 질환 극복 의지를 고취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다양한 세션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환우분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염증성 장질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행사는 보호자도 함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참가 신청 방법은 아래 내용 또는 포스터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시원하장(腸)’ 행사에 앞서 진행되고 있는 ‘나의 염증성 장질환 극복 조언 공유하장(腸)’ 공모전의 작품 접수 마감 기한이 10월 14일(금)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 ‘학회 일반공지’에 게재된 공모전 안내 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url.kr/afnuq3)

환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행사 일시

2022년 11월 5일 토요일 오후 1:30~6:00


○ 행사 장소

양재 aT센터 세계로룸 (3층)


○ 사전 참가 접수 방법

- 포스터 내 QR 코드 스캔 혹은 URL(https://c11.kr/jangnal)을 통해 참가 양식 입력 후 제출


○ 프로그램 내용

- 세션 1: 아로마테라피와 주물럭 비누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극복하장(腸)

- 세션 2: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와 함께하는 심리 치유 강의, 힘내장(腸)

- 세션 3: 의료진과 함께 질환 관련 궁금증을 풀어보는 멘토링 테이블, 풀어보장(腸)


○ 문의

- 2022 장 건강의 날 행사 운영사무국 (☎02-318-8673)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3년 14차 지원사업 [희망나눔 페스티벌]

˹2023년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14차 지원사업 [희망나눔 페스티벌]˼ 을 진행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중단 되었던 희망나눔 페스티벌에 다시 환우와 가족 여러분을 초대하게 되어 기쁩니다.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환상의 나라, 모험의 나라 에버랜드로 여러분을 초대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게시물: Blog2_Post
bottom of page